작은 생명이 태어나 성인이 되고 노인이 되며 다시 흙으로 돌아가는 인생의 여정을 생각해 보면 누구라도 그 유한한 삶에 숙연해지기 마련입니다. 한 사람의 인생을 마무리하는 노년의 삶은 더욱 그렇습니다. 누군가의 자식과 부모로 친구와 이웃으로 긴 세월 살아온 노인의 얼굴엔 삶의 이야기들이 드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저희 구성노인전문요양원은 그분들이 써 내려오신 마지막 삶의 드라마가 완성되는 곳입니다. 어르신들께서 평화롭고 편안하게 노년의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아프고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혼자서는 어려운 일상의 삶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 곳입니다.
저희 요양원에는 전문성과 픙부한 경험을 겸비한 간호사,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등이 상주하며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즐거움과 활력을 드리며, 정기적인 의료 케어와 균형잡힌 영양 관리로 보다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햇빛과 바람이 머무는 남향위주의 생활실과 차와 음악이 있는 자유로운 면회 공간, 산책로가 있는 힐링 정원에서 어르신들의 마지막 삶의 이야기가 좀 더 아름답고 평화롭게 이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어르신, 보호자, 종사자가 서로 존중받으며 믿음, 섬김, 감사함으로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희가 항상 처음 마음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성노인전문요양원 임직원 일동